본문 바로가기

청도가 좋다

제2회 청도향교 서예전

제2회 청도향교 서예전
 
  청도향교가 주최하고 청도향교 서예반이 주관한 제2회 서예전이 청도향교 유림회관에서 열렸다. 기간은 2022년 12월 17일(토)부터 12월 23일(금)까지이다. 

작품을 걸고 있다
패찰 준비
개막식 식순
참석자
국기에 대한 경례
사회 : 예봉수
김도식 회장 인사말씀
곽경수 청도향교 전교 축사
황선필 화양읍장 축사
하광원 지도교수 인사말씀
관람
담소를 나누는 다과회
단체 기념 촬영
파이팅

 
다음은 회원들의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