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도읍성의 발굴성과와 활용
2022년 10월 6일(목), 청도군 화양읍 사무소 강당에서 청도군이 후원하고 청도문화연구회가 주최한 ' 청도읍성의 발굴성과와 활용'이란 주제로 제4회 '청도문화포럼'이 열렸다.
박윤제 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황선필 화양읍장의 축사에 이어 발표와 토론이 있었다. 제1발표는 김찬영 계정문화연구소장의 ' 청도읍성 축성에 관한 연구', 제2발표는 나동욱 부산광역시 학예연구관의 '청도읍성의 가치와 활용'이었다. 이날 사회는 박승규 청림문화유산연구소장이 맡았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청도가 좋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청도읍 안인리의 영모재와 경동재 (0) | 2022.11.22 |
|---|---|
| 약사사 (0) | 2022.11.22 |
| 삼신교회(三新敎會) (0) | 2022.11.20 |
| 율수재(聿修齋) (0) | 2022.11.20 |
| 청도 보현사(普賢寺) (0) | 2022.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