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박씨 입청도 선조 소고공 시제/ 행전 박영환
2016년 11월 6일(일), 청도군 이서면 학산리에서후손들이 밀양박씨 입청도 선조인 소고공 박건 선생께 가을을 맞아 시제를 올렸다.

시제 집례자



초헌관

초헌관이 제를 올리기 전 손을 씻는다






초헌관이 잔을 올린다

초헌관이 절을 한다

시제에 참석한 종친들


축을 읽고 있다

아헌관이 손을 씻고 있다





종헌관이 손을 씻고 있다


엎드려 조상님이 음식을 드시기를 기다리고 있다



후손 일동이 조상께 마지막 절을 올린다


축을 태우고 있다

시제를 마치고 난 뒤 옷을 갈아입고 음복을 하고 있다.
'청도가 좋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유호리 영모재 (1) | 2022.11.19 |
|---|---|
| 청도 대운암 (0) | 2022.11.19 |
| 비슬산 (0) | 2022.11.19 |
| 2016 청도반시축제 (0) | 2022.11.19 |
| 폐교된 풍각 남부국민학교 (0) | 2022.11.19 |